[★SHOT!] 이하늬, 수영복은 나처럼…관능미 넘치는 화보공개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05.23 09: 53

배우 이하늬의 육감적인 수영복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은 23일 이하늬가 태국 코사무이에서 찍은 여름화보를 여러장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연예계 대표 글래머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하늬의 노출로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태국 코사무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푸른 하늘에 코코넛 나무가 가득한 숲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하늬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해 더욱 눈길을 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서머 룩을 입고 그녀만의 매력 넘치는 포즈와 생동감 있는 표정을 지으며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하늬는 가슴이 깊게 파인 블랙 컬러 수영복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프린트가 인상적인 래쉬가드를 입고 패들보드 위에 앉아 완벽한 허리라인을 강조했다. 
투명한 바다 앞에서는 시원한 민트 컬러의 에어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전문 서퍼의 모습처럼 스트레칭을 하는 등 포즈에서 여유가 넘친다. 특히 야자수를 배경으로 한 컷에서는 여성스러운 보디 라인을 한 껏 강조한 워터 피트니스 룩을 착용해 눈길을 모은다. /sjy0401@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