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쯔위·정연X차오루·예지, '냉부해' 동시 출격

[OSEN=박소영 기자] '특급 아이돌의 냉장고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대세' 걸그룹이 떴다. 트와이스와 피에스타가 주인공이다. 

31일 복수의 관계자들은 OSEN에 "트와이스와 피에스타가 어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트와이스 대표로는 쯔위와 정연, 피에스타 대표로는 차오루와 예지가 나간 걸로 알려졌다. 

지난해 10월에 데뷔한 트와이스는 1년도 채 안 돼 '최강 대세'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데뷔곡 '우아하게'에 이어 '치어 업'까지 연타석 홈런을 날렸고 음악 방송, 음원 차트, 뮤직비디오 조회 수, 음반 판매량까지 '넘사벽' 기록을 세우고 있다. 

피에스타는 예지와 차오루 덕에 승승장구 하고 있다. 예지는 엠넷 '언프리티랩스타2'에 나가 뛰어난 랩 실력을 인정받아 솔로곡도 냈다. 중국인 멤버 차오루는 솔직한 4차원 매력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감도를 쌓았다. 현재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세호와 가상 부부로 활약하고 있다.   

피에스타와 트와이스 멤버들이 가져온 냉장고에는 어떤 음식과 식재료가 들어 있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또한 MC 및 셰프들과 게스트들의 입담 호흡도 기대를 모으는 요소다. 

피에스타와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6월 20일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