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이오아이 측 "전소미, 'KCON' 무대 못 오른다"[공식입장]

[OSEN=박현민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전소미 없이 10인 멤버로만 'KCON 2016 France' 무대를 꾸미게 됐다.

YMC엔터테인먼트는 2일 아이오아이 공식 팬카페를 통해 "Mnet에서 진행한 2016 KCON 프랑스에 승인을 받지못해 아이오아이(I.O.I) 전소미양이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고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어 Mnet 측은 해당 공지글을 통해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양의 15세 미만 근무허가를 받기 위해 최선을 다 했습니다만 물리적인 시간 한계로 승인을 받지 못했다"고 전소미의 무대 불참 이유를 설명했다.

◇ 'KCON 2016 France'는 2일 프랑스 파리 아코르 호텔 아레나(Accor Hotels Arena)에서 열리며 슈퍼주니어 이특이 스페셜 MC로, 방탄소년단, 블락비, 샤이니, FT아일랜드, f(x), 아이오아이가 무대를 꾸민다.

■이하 YMC가 밝힌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MC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6 KCON 프랑스 무대에 대하여 많은 기대 속에 아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엠넷에서 진행한 2016 KCON 프랑스에 승인을 받지못해 아이오아이(I.O.I) 전소미양이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엠넷측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리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엠넷은 처음 유럽에서 개최하는 KCON 프랑스 무대에 한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오아이와 함께하고자 캐스팅을 했습니다.

저희 엠넷은 아이오아이 멤버 전소미양의 15세 미만 근무허가를 받기 위해 최선을 다 했습니다만 물리적인 시간 한계로 승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위 사항으로 인하여 무대에 오르지 못한 전소미양 또한 팬분들을 만나지 못 하게 되어 아쉬워하고 있으며, 다음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프랑스팬분들게 아이오아이(I.O.I) 전원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1명의 아이오아이(I.O.I) 무대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께 저희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으나, 아쉬운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at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