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할리우드, 안톤 옐친 사망에 추모 물결.."재능많은 배우"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6.06.20 08: 09

할리우드가 故안톤 옐친의 사망에 애도를 표하고 있다고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가 지난 19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故안톤 옐친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각계 각층의 할리우드 인사들이 그의 사망을 슬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타트렉'에서 안톤 옐친과 함께 연기한 존 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톤 옐친은 호기심 많고, 아름답고, 용기있는 배우였다. 정말 슬프다"고 고인을 애도했다.

또한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안톤 옐친을 "창의적인 파트너이자 아티스트"라고 표현했으며 넷플릭스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측은 "슬픈 소식을 접하게 돼 마음이 무겁다. 안톤 옐친의 가족과 지인들이 힘을 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재커리 퀸토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의 친구. 우리의 안톤. 열려있고 지적으로 호기심이 많았던 우리의 친구"라고 그를 떠나보내는 슬픔을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스타트렉' 측 역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그를 애도했으며 크리스 에반스도 "그는 사려깊고 착하고 재능 많은 배우였다. 그의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한다"고 고인을 추모했다. / trio88@osen.co.kr
[사진] '스타트렉 다크니스'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