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측 "이종석♥한효주, 케미는 벌써 '열일 중'"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6.07.14 07: 58

 'W' 이종석과 한효주의 '케미 열일' 10종세트가 공개됐다.
MBC 새 수목드라마 'W-두 개의 세계'(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이하 'W') 측은 14일 주인공 이종석과 한효주의 커플 케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첫 만남 장면에서 이종석에게 따귀를 날려야 하는 한효주는 이종석에게 미안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하지만 이종석은 과감하게 풀스윙 따귀를 코치했고, 한효주는 이종석의 배려에 실제 촬영에 들어가서는 과감한 따귀를 날려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얻어냈다는 후문.

또한 다른 스틸에서도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 정대윤 감독과 의견을 주고 받으며 열일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은 촬영 분을 함께 모니터링하며 스스럼없이 서로에게 몸을 기대는 등 커플 케미가 이미 최고조에 올라있다. 특히 부끄러움에 손을 입으로 가져간 두 사람의 스틸은 시청자들이 방송에서 확인하면 깜짝 놀랄만한 장면을 촬영한 뒤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전해졌다.
'W' 제작사 측은 "이종석-한효주 두 배우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주연배우로서 말 그대로 열일을 하고 있다"면서 "현장의 분위기를 유연하게 만들고 웃음을 선사하며 스태프까지 열일 하게 만드는 두 사람의 커플 케미를 꼭 오는 20일 첫 방송을 통해 눈으로 확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이종석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장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오는 20일 첫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