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샤이니, 9월 단독콘서트 확정..특별 전시회 진행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단독 콘서트가 오는 9월 개최된다.

샤이니는 9월 3~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를 펼칠 계획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가 작년 5월 펼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콘서트로,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 샤이니는 지난 1월 말부터 5월까지 일본 9개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 16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펼침은 물론, 도쿄돔 및 오사카 쿄세라돔 4회 공연까지 총 20회에 걸쳐 네 번째 일본 전국 투어 ‘SHINee WORLD 2016~D×D×D~’를 성황리에 개최, 일본 누적관객 수 100만명 돌파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관심을 얻은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가능하며, 가족 단위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어서,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샤이니는 이번 콘서트 개최에 앞서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3층 SMTOWN 스튜디오에서 역대 단독 콘서트 현장을 다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도 진행, ‘SHINee WORLD’ Ⅰ부터 Ⅳ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의 공연 의상은 물론, 미공개 사진과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