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쇼' 이영표 "노홍철 '무도' 안 갈 거 같아" 예언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7.28 09: 47

‘어서옵SHOW’에 여덟 번째 재능기부자로 찾아온 이영표가 노홍철에게 "'무한도전'으로 안 갈 거 같다"고 예언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3회에서는 여덟 번째 재능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이영표-조우종의 재능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점쟁이 문어’ 못지 않은 예언가인 이영표는 자신과 함께 KBS 축구중계를 하고 있는 아나운서 조우종의 미래를 예언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우종이 해설위원을 그만둘 거 같은지에 대해 묻자 그는 “그만둘 거 같아요”라며 거침없이 답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어 재능호스트들이 “노홍철이 무한도전으로 갈 거 같아요? 아니면 끝까지 안 갈 거 같아요?”라고 묻자 이영표는 “안 갈 거 같아요”라고 예언까지 했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그의 예언에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을 비롯한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은 “신뢰가 가~”라며 믿음으로 신망의 눈빛을 보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예언들을 쏟아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이영표는 폭발적인 입담으로 보는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그는 국가대표가 되기까지 매일 2단 줄넘기를 천 번씩 했었던 노력담부터 첫사랑인 와이프와의 만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고 전해져,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영표는 ‘노력에서 오는 통증이 더 견디기 쉽다’라는 주제로 청춘특강을 펼치기도 했다. 무엇보다 그는 “청년들에게 나뿐만 아니라 많은 친구들이 똑 같은 상황에 놓여있다고 이야기 해주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된다고 생각한다”면서 자신의 경험담으로 꽉 채운 특강을 이어갔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과연 ‘점쟁이 문어’ 이영표는 어떤 예언들을 쏟아냈을지, 어떤 이야기들로 청춘들의 마음을 위로해줄지는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1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