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배우의 역사' 윤여정, 씨네토크 연다…김고은 지원사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성지연 기자] 오는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주년 기념 KAFA 十歲傳(KAFA 십세전, 이하 카파 십세전)이 특별 이벤트로 배우 윤여정과 함께하는 씨네토크를 진행한다.

카파 십세전은 31일 이같이 밝히며 한국영화아카데미의 장편과정 1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개최되는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0주년: KAFA 십세전이 오는 9월 3일(토) 오후 5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인 및 예비 영화인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 배우 윤여정과 함께하는 씨네토크를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씨네토크에서는 50년 연기 인생을 자랑하는 관록의 배우 윤여정이 모더레이터인 김도훈 허핑턴포스터 편집장과 함께 영화배우로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

1970년대 김기영 감독의 영화 '화녀', '충녀'를 통해 당시로서는 상상할 수 없던 새로운 여성 캐릭터를 연기하며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던 윤여정은 이후 영화 '바람난 가족', '여배우들', '돈의 맛', '다른 나라에서' 등을 통해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반면 영화 '장수상회', '계춘할망'에서는 수더분하고 평범한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는 충남 캐릭터 통해 또 한번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어 그의 씨네토크는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영화 '계춘할망'에서 윤여정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카파 십세전’의 홍보대사 김고은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영화인과 예비 영화인을 위한 특별 이벤트 개최로 흥미를 더하는 ‘카파 십세전’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개최된다. /sjy0401@osen.co.kr

[사진] 카파 십세전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