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한석규·서현진에 진경까지, 믿고보는 배우 5인 확정[종합]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6.09.19 15: 11

배우 한석규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의학 드라마 '낭만닥터'가 주연 배우 라인업을 확정 짓고 본격 제작 돌입에 나선다.
19일 SBS 관계자에 따르면 한석규와 서현진, 유연석을 비롯해 임원희와 진경이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이하 '낭만닥터') 출연을 확정 지었다. '낭만닥터' 출연 배우들은 지난 13일 SBS 탄현 제작센터에서 전체 대본 리딩을 가졌다.
'낭만닥터'는 누군가를 이기고 싶어 의사가 된 남자와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어서 의사가 된 여자가 김사부를 만나 삶의 가치를 깨닫는다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한석규의 첫 의학 드라마 도전으로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구가의서', '제빵왕 김탁구', '가족끼리 왜 이래'의 강은경 작가가 집필을, '샐러리맨 초한지', '미세스캅'의 유인식 PD가 연출을 맡는다고 알려져 하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한석규는 극중 국내 유일 트리플 보드 외과의이자 한 때 신의 손이라 불렸던 김사부 역을 맡는다. SBS '비밀의 문' 이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하게 된 한석규의 의사 변신은 '낭만닥터'의 가장 큰 기대 포인트로 여겨진다.
또 서현진은 열혈외과의 윤서정 역을, 유연석은 외과 전문의 강동주 역을 맡아 한석규와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어 임원희와 진경이 명품 조연 라인업을 완성,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대본 리딩을 끝마치고 본격 촬영 준비에 돌입한 '낭만닥터'는 현재 방송 중인 '달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