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남성 연예인 성폭행 사건의 뒷무대에는 야쿠자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지난달 일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유명 연예인 2세의 성폭행 사건의 주인공 타카하타 유우타 사건의 뒷 배경에 야쿠자가 개입했던 것으로 드러나 사건의 실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일본의 국민 여배우 타카하츠 아츠코의 아들로 더 유명한 타카하타 유우타는 어머니 후광과 적극적인 후원에 힘 입어 드라마와 예능 프로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을 얻었으나 지난 달 말 자신이 머물던 호텔에서 40대의 호텔 종업원을 성폭행한 뒤 경찰에 구속되면서 커다란 파문을 일으켰었다.

현행범으로 체포된 타카하타 유우타는 이로 인해 그동안 촬영이 진행되었던 드라마에서 촬영분이 삭제되고 재촬영에 들어가, 이로 인해 방송국에 막대한 피해을 입혔으며 그의 어머니 타카하츠 아츠코 역시 사죄 기자회견을 열어 아들의 범죄를 사죄해야 했다.

하지만 최근 타카하타가 불기소로 보석으로 풀려나고 비난 여론이 조금씩 사그러 들면서 타카하타의 변호인측이 관련 정보를 일부 언론에 제공하면서 새로운 의문이 제공되고 있다.

사건 발생 당시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가졌던 것은 22세의 젊은 미남 배우가 왜 40대의 중년 여성 호텔 청소부를 성폭행했느냐였다.

당시 경찰 조사 발표에 따르면 타카하타 유우타는 자신의 객실로 칫솔을 가져다 달라고 이 중년 여성을 방으로 불렀으며, 그후 여성을 힘으로 제압하여 성관계를 가졌으며 이로 인해 이 여성은 손목에 상처를 입었고 이 여성의 친구가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새롭게 밝혀진 사실에 의하면 피해 여성은 170cm의 키에 일본의 유명 여성 연예인과 비슷한 외모를 가진 여성으로 지역에서 유명한 미인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주변 인물의 증언에 따르면 경찰의 발표와는 달리 사건 이후에도 사건으로 인해 피해을 별로 입지 않은 듯 별다른 영향없이 살고 있으며 당초 이 사건을 경찰에 신고한 피해자의 친구는 야쿠자였으며 사건 직후 타가하타측과 협상을 시도했던 것으로 알려져 사건의 배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OSEN, 도쿄=키무라 케이쿤 통신원  

[사진]타카하타 유우타, 출처-일본 인터넷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