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이핑크, '청순여신' 첫사랑 감성 자극..티저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9.23 14: 24

26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핑크가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에 돌입했다.
에이핑크는 23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에이핑크는 새하얀 원피스와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로 '첫사랑의 정석'다운 비주얼를 발산하며 청순미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한층 더 여성스럽고 성숙해진 에이핑크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외모로 여신 비주얼을 완성했다. 

은은하게 퍼져있는 구름과 에이핑크 멤버들은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 투명하고 맑은 색감의 영상미를 완성, 묘한 신비감을 불러일으켜 보는 이들에게 설레임을 선사한다.
여기에 에이핑크의 감성보컬로 담아낸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히트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을 비롯해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ZigZagNote, Dsign Music 등 국내외 최고의 작가진들과의 작업을 통해 음악적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에이핑크가 다양한 장르와 컨셉을 시도하며 각별한 애정을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적 성장과 변화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에이핑크 소속사 측은 "에이핑크가 26일 국내 컴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국내 활동이 끝내고 11월에는 대만, 싱가폴, 마닐라 등 투어를 통해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도 준비하고있다"라고 밝히며 한류 걸그룹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자정,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 nyc@osen.co.kr
[사진]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