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스케2016' 김영근, 반나절만에 220만뷰…'지리산 소울'

[OSEN=박현민 기자] Mnet '슈퍼스타K 2016' 화제의 참가자, '지리산 소울' 김영근의 무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지난 22일 방송된 '슈퍼스타K 2016' 첫방송에서 김영근은 깊고 진한 울림으로 심사위원 7인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역대급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네이버, 다음,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김영근의 'Lay me down', '탈진' 무대 영상은 공개 반나절 만에 조회수 220만건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첫방송 종료 후, 밤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 김영근의 '탈진' 음원은 공개 되자마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이외에도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목소리에 깊이가 있고 삶의 애환이 담겨 있다", "노래를 들을 때마다 눈물이 나온다" 등 김영근을 응원하는 누리꾼들의 댓글도 1만개 이상 달릴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윤종신은 23일 SNS를 통해 자신의 곡 '탈진'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영근의 방송영상 링크와 함께 "이 노랠 어찌 알고. 잘 부르네요. 잘 해내길 바래요"라고 격려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로이킴은 “슈퍼스타K 2016! 마음 편히 학교를 못 다니겠어. 다들 너무 잘해!”라고 글을 남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은 23일 오후, 김영근의 미공개 영상을(http://naver.me/FcRg7042) 추가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7월 진행한 '슈퍼스타K 2016' 2차 현장 예선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김영근은 특유의 소울 충만한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첫방송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낸 이세라의 1차 지원 영상(http://naver.me/xeWjiKp2)도 공개해 그녀만의 몽환적인 분위기로 누리꾼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개성있는 실력파 참가자들의 역대급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net '슈퍼스타K 2016'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슈스케2016'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그레이스 "'언프리티3', 2달이 2년 같았다..힘들었지만 좋은 기억"  (인터뷰①에 이어) 그레이스는 인터뷰 내내 자신만의 색깔과 대중이 좋아하는...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나오미 왓츠와 리브 슈라이버가 11년 만에 각자의...

  • [Oh!llywood]...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테일러 로트너와 자신의 여동생을 이어주려고 했다는...

  • [Oh!llywood]...

     클래식 어린이 동화 '피터 래빗'이 영화화된다.로이터는...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