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백지영, '구르미' OST 합류…박보검·김유정 테마곡

[OSEN=박현민 기자] 백지영이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했다.

백지영이 참여한 '구르미 그린 달빛' OST 'Love is over'는 드라마 두 주인공인 박보검(이영 역)과 김유정(홍라온 역) 커플의 테마곡으로 아픈 사랑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로 시작되는 잔잔한 도입부에서 하이라이트까지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노련한 감정 조절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곡으로 탄생됐다. 해당곡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 개미와 가수 베이지가 공동으로 작곡했다.

백지영의 애절하고 짙은 감성이 담긴 곡 'Love is over'의 공개를 앞둔 가운데 앞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의 두 주인공의 사랑이 어떤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지영의 ‘Love is over’는 27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방영 직후인 28일 0시 전격 공개된다.

한편, 백지영은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그 여자’, KBS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 ‘잊지 말아요’,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OST ‘오늘도 사랑해’ 등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24일에는 2016 전국투어 'ANDANTE' 인천 콘서트를 개최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 / gat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데뷔' 정진우 "유희열 선생님, 저한테 관심 없으실걸요? 하하"  순전히 정진우가 주인공이었다. 그의 자작곡을 듣기 위해 SBS...

  • [Oh!llywood]...

    아리아나 그란데가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조심스레 말문을...

  • [Oh!llywood]...

    팝스타 마돈나와 전 남편 가이 리치가 양육권 전쟁을 벌이고...

  • [Oh!llywood]...

    할리우드의 '흑진주' 할리 베리가 자신의 미모와 연기력에 대한 속내를...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