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관객 사로잡은 시리즈별 명장면3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09.24 08: 38

 '브릿짓 존스의 베이비'가 시리즈 명장면을 공개했다.
UPI코리아는 24일 이같이 밝히며 '브리짓 존스의 일기'에서부터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에 이르기까지 배우들의 변화하는 모습을 CGV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레전드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던 '브리짓 존스의 일기'부터 '브리짓 존스의 일기: 열정과 애정', 그리고 모든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큰 재미를 선사한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에 이르기까지 명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네가 좋아. 네 모습 그대로의 너를 좋아해" 라고 수줍고 진지하게 고백하는 마크 다시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인기를 끌고 있다.
모든 여성들에게 잊지 못할 떨림과 설렘을 제공했던 명장면을 시작으로 2편에서 두 사람이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 역시 설렘을 증폭시킨다. 
하지만 행복하게 잘 살 줄 알았던 커플이 이별을 겪은 후, 다시 시작되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전편의 재미를 뛰어넘는 명쾌한 코미디와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뒤늦게 찾아온 일생일대 전성기와 뜻밖의 대위기 속에 브리짓 존스가 펼칠 유쾌하고 놀라운 선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국 로맨틱 코미디 사상 최고의 오프닝 경신 및 영국 내 9월 개봉 영화 중 최고 오프닝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국내 개봉은 28일이다. /sjy0401@osen.co.kr
[사진] UPI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