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럭키', 4인 4색 포스터 공개…'유해진X조윤희 진한 키스신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성지연 기자] 영화 '럭키'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배급사 쇼박스는 27일 이같이 밝히며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의 개성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초특급 반전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인생이 뒤바뀐 두 남자 유해진, 이준과 함께 스토리의 키를 쥐고 있는 조윤희, 임지연의 새로운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미 컴백 포스터로 한국의 콜린 퍼스라는 마성의 수식어를 듣기도 한 유해진은 이번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깔끔한 수트로 카리스마 넘치는 킬러의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제가 칼을 좀 잘 다루는 것 같습니다”라는 카피는 기억을 잃은 후 잠재되어 있는 킬러 본능을 일깨워주며 예측불허 웃음을 예고한다. 

유해진과 대조적으로 이준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그간 잘생긴 모습을 보여줬던 이전과 상반된 모습의 이준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죽기 전에 딱 하루만 멋있게 살다 죽자"라는 카피로 모든 것을 포기한 무명배우의 모습을 표현해 내며 영화 속 형욱과 인생이 바뀐 그가 어떠한 삶을 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두 여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는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조윤희의 캐릭터 포스터는 리나의 따뜻한 시선을 담고 있어 기억을 잃은 형욱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이번 럭키'를 통해 조윤희는 유해진과 뜨거운 키스신으로 로맨틱한 모습도 연출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신비로운 매력이 극대화된 임지연의 캐릭터 포스터는 의문의 여인 은주의 긴장한 표정을 통해 영화가 가진 비밀과 반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럭키'는 10월 13일 개봉한다. /sjy0401@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