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투' 지창욱, 식스팩 공개…'이건 꼭 봐야해'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10.01 08: 24

 배우 지창욱이 식스팩을 공개한다.
지창욱은 tvN 금토드라마 '더케이투(THE K2, 극본 장혁린, 연출 곽정환)'에서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최고의 용병 출신에서 도망자 신세가 된 상황을 열연 중이다.
앞서 지난 30일 방송된 3회에서 지창욱은 퀄리티 높은 자동차 추격신을 통해 몰입도를 높였다. 활활 타오르는 차량에서 극적으로 송윤아를 구해낸 지창욱은 적 이였던 두 사람 관계에 변화를 예고하는 등 무결점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와 관련, 오는 1일 방송될 4회 분에서 지창욱은 여심을 뒤흔들 상반신 탈의 장면을 담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여심을 홀리는 황홀한 비주얼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탄탄한 근육미를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더 케이투 속 '김제하'로 완벽 몰입한 듯 남다른 카리스마 속 치명적인 남성미를 표현해냈다.
평소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탄탄히 몸관리를 해왔던 지창욱은 촬영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에도 운동을 하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배우 지창욱의 관계자는 "체력적으로 고되고 힘든 촬영이 많다. 지창욱은 운동을 통해 이를 극복하고 있다.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며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케이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