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급성 골수염 투혼에도…'끝까지 프로패셔널' [화보]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10.01 09: 09

 SBS TV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와 JTBC 드라마 '판타스틱'에 출연 중인 배우 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는 1일 10월호를 통해 배우 지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지수의 꾸미지 않은 순수한 매력이 돋보였다. 특히 화보 촬영 당일은 지수의 급성 골수염이 알려지기 전. 아픈 다리와 안 좋은 건강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스태프들을 격려하며 열정적으로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 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수는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와 '판타스틱' 중 실제 성격은 '판타스틱' 김상욱 역에 좀 더 가깝지만, 둘 다 순수한 느낌이 있어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요즘 연애하고 싶은 마음은 없냐는 질문에 "기회가 되면 하겠지만 당장은 아닌 것 같다.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순수한 사람, 미소가 예쁜 사람이 좋다"라고 말했다. 또한 "배우에게 대표 캐릭터가 생기는 것은 감사하면서도 부담일 것 같다. 욕심나는 역할보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작품을 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의 배우 생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배우 지수의 10월호 패션 화보와 근황과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10월호(9월23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y0401@osen.co.kr
[사진] 더스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