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첸·백현·시우민, 엑소 첫 유닛 출격..10월 말 출격

[OSEN=정소영 기자] 그룹 엑소에서 첫번째 유닛이 탄생했다. 첸, 백현, 시우민으로 구성된 이른바 '첸백시'가 그 주인공. 

5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첸 백현 시우민은 유닛을 결성해 10월 말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이는 엑소 내 첫 유닛으로 엑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촬영 역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첸과 백현, 시우민은 앞서 엑소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저수지의 아이돌(Reservoir Idols)'이라는 이름으로 짧은 뮤직비디오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세 사람이 유닛으로 나오냐는 팬들의 추측만 무성한 가운데, 드디어 이들의 유닛 활동이 가닥잡힌 것. 

특히 이들은 엑소 내에서도 각종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해 연기에 도전하거나 OST를 부르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끼와 재능을 입증한 멤버들로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엑소는 올 한 해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와 3집 리패키지 '로또(Lotto)'를 발매하며 트리플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을 뿐 아니라,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유재석과 콜라보레이션 한 신곡 '댄싱킹(Dancing King)'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S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