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포미닛 권소현, 935엔터行..남궁민과 한식구 '배우 날개'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포미닛 출신 멤버 권소현이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다.

14일 방송계에 따르면 권소현은 935엔터테인먼트로 거취를 정하고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 같은 결정을 최종 확정지었다는 전언.

권소현은 이미 영화 '황구'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였던 바다. 귀여운 외모가 인상적인 권소현은 포미닛 활동 시절부터 배우로서의 꿈과 열정을 지니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로써 포미닛 출신 멤버 네 명의 향방이 드디어 윤곽을 드러냈다.

앞서 남지현이 정우성-이정재가 수장으로 있는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할 계획임이 OSEN단독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고, 허가윤 역시 14일 이시언이 소속된 신생 기획사 BS컴퍼니와 계약을 맺고 배우로서 전향할 계획임이 공식 발표됐다.

전지윤은 가수 활동을 이어간다. 그는 지난 여름 JS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JS E&M은 천정명, 서하준, 변정수, 양미라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로 전지윤은 이 회사에서 음악, 방송을 펼치며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6월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권소현 등 4명의 멤버들이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고 공식 발표했던 바다. 재계약이 무산되면서 포미닛은 완전히 해체하게 됐다. 멤버 현아만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남고 나머지 멤버들이 새 둥지를 찾아 흩어지게 돼 이들에 대한 연예계 안팎의 관심이 집중됐던 바다. / nyc@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