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저께TV] '혼술남녀' 공명의 선전포고에 설레도 되죠?

[OSEN=선미경 기자] "절대 포기 못한다!"

'혼술남녀' 연하남 공명의 선전포고에 이렇게 설레도 될까?

직진 연하남의 반격이 시작될 전망이다. 형의 연인이지만 자신의 사랑을 접지 않겠다고 선전포고까지 하면서, 더욱 적극적으로 사랑을 표현할 것으로 보인다. 귀여운 연하남 공명의 고백이라 더 설렜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 연출 최규식 정형건) 14회에서는 진공명(공명 분)이 박하나(박하선 분)와 연애하는 형 진정석(하석진 분)에게 하나를 포기할 수 없다고 선전포고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로써 형제의 꼬이고 꼬인 관계가 더 복잡해졌다.


정석과 하나의 사랑은 더욱 커져만 갔다. 정석은 하나를 좋아하게 되면서 '고쓰(고퀄리티 쓰레기)'라는 별명과 다르게 변해갔다. 착한 하나와 만나면서 점점 더 인간적인 면모가 생겼고, 하나에게도 거침없이 마음을 표현할 줄 알았다. 두 사람의 사이를 알게 된 공명은 괴로워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 공명이 정석에게 하나를 포기하지 않겠다고 선전포고하면서 긴장감을 높였다. 공명은 하나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선생님을 좋아하는 대수롭지 않은 감정'이라고 말하는 정석에게 분노했다. 결국 그는 "어차피 지나갈 짝사랑? 대수롭지 않은 감정이라니. 네가 뭔데 내 사랑을 판단해? 절대 포기 못한다고 말하려고 왔다. 정말 좋은 사람 만나면 보내줄 수 있는데, 넌 안 되겠다. 너 같은 인간한테 절대 못줘. 절대 포기 못한다"라고 선언했다.

형제가 한 여자를 두고 삼각관계가 형성되면서 러브라인은 더욱 복잡해졌고, 앙숙 같던 형제의 사이도 더 어색해졌다. 공명은 가벼운 짝사랑이 아닌 진심으로 하나를 좋아했기에 더 괴로워했고, 정석은 그런 동생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했다. 결국 두 사람은 더 엇갈렸다.

하나를 향한 공명의 눈물겨운 짝사랑은 안타까움 그 자체였다. 공명이 하나를 진심으로 좋아했기에 눈물을 흘리며 박하나의 약속이 담긴 녹음을 지우는 공명의 모습이 안타까웠다. 그동안 '혼술남녀'에서 직진남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던 공명. 사랑에 아파하며 우는 모습, 형에게 선전포고를 하는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짝사랑하는 연하남의 눈물까지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드는 공명의 마법이었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