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달의 연인'으로 좋은 동료 얻어 기쁘다" [화보]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6.10.19 09: 14

이준기의 여심저격 화보가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왕소 역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준기가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드라마에서 막 빠져 나온 듯한 슬픈 눈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가을 남자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이준기는 수트부터 니트, 가죽 재킷까지 다양한 F/W 시즌 의상을 자신의 스타일로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기는 “스케줄 하나하나 챙겨서 응원해주는 팬들이 무척 고맙다”며 “해마다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선곡, 안무, 프로그램과 이벤트 구성에까지 직접 참여하며, 팬미팅을 위해 한 달 이상을 준비를 한다고.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촬영장 분위기에 대해 그는 “좋은 동료와 동생들을 얻어서 무척 기쁘다”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동료들과 제작진에 대한 그의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올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로 한국, 중국 일본은 물론 아시아권과 북미에서 인기를 모은 이준기는 내년 초 개봉 예정인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로 관객들을 만난다. 그는 거듭 “특별 출연이고 앞으로를 위한 좋은 경험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겸손함을 보였다.
이어 “10년 넘게 연기를 하고 있지만 아직도 보여주고 싶은 것이 많아요. 내 진짜 모습이 담긴 편안한 역할은 아직까지 만나지 못했죠. 새로운 날개를 달 수 있는 작품을 빨리 만나고 싶어요”라며 로맨틱 코미디와 같은 새로운 장르의 작품에 대한 욕심을 밝혔다. 이번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이후 그의 행보가 주목되는 이유다. /parkjy@osen.co.kr
[사진] 더북컴퍼니, 싱글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