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측 "13집 앨범, 마무리 작업에 박차 가하고 있다" [공식입장]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6.10.19 09: 16

그룹 신화가 13집 앨범 수록곡 ‘아는 사이’를 공개한다.
하반기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가 오는 2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는 사이(She Said)’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는 사이’는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모호한 남녀 사이를 주제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가을 느낌을 살린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기타, 피아노 등 부드러운 악기 선율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개성 있는 랩이 인상적인 ‘아는 사이’는 우정과 사랑의 경계에서 헷갈리는 관계를 ‘그저 그런 사이’라고 정의하는 이들의 감정을 담담히 그려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 속 신화 멤버들은 따사로운 햇살만큼이나 포근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오랜만에 공개된 여섯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신화컴퍼니는 “신화의 13집 앨범 발매를 기다려주시는 팬 분들을 위해 오는 22일 수록곡 ‘아는 사이’ 음원을 깜짝 공개한다. 선공개곡 ‘아는 사이’를 비롯해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신화의 새 앨범에 큰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하반기 정규 13집 발매를 앞두고 있다./purplish@osen.co.kr
[사진] 신화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