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스포츠 16’ 3번째 영상 공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6.10.19 09: 29

아디다스가 맨유 소속 폴 포그바의 유년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스토리를 담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스포츠 16’의 세 번째 시리즈 ‘Football Needs Creators_축구는 크리에이터를 원한다’ 영상을 공개했다.
‘I’M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라는 메시지의 아디다스 스포츠 16 캠페인은 새로운 ‘Football Needs Creators_축구는 크리에이터를 원한다’ 영상을 통해 맨유의 폴 포그바가 프랑스 로시엔브리에서 보냈던 유년시절의 모습부터 최근 맨유로 다시 컴백하기까지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또한 포그바가 어떻게 남다른 자기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게임을 창조하는 지 보여줌으로써 전세계의 선수들에게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플레이하면서 자신만의 경기를 만들어가는 원동력을 보여준다. 
아디다스 라이언 몰란(Ryan Morlan) 부사장은 “포그바의 창의성은 경기장 안팎에서 다른 차이점을 만들어내는 것”이라며  “포그바의 창의적인 플레이는 어렸을 때부터 평범함을 거부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에서 비롯되었다. 그의 스토리는 창의성이 신체와 정신의 한계보다 더 큰 능력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폴 포그바의 ‘Football Needs Creators_축구는 크리에이터를 원한다’ 는 아디다스의 브랜드 캠페인 ‘I’M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의 세 번째 시리즈를 대표하는 영상이며 이 외에도 지난 시즌 NFL슈퍼볼MVP로 선정된 본 밀러(덴버 브롱코스), NFL MVP 2회 수상자인 아론 로저스(그린베이 패커스), MBL 2015 내셔널리그 신인상의 크리스 브라이언트(시카고 컵스), NBA 올스타 4회 선정의 제임스 하든(휴스턴 로케츠)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스토리가 담긴 ‘Sport Needs Creators_스포츠는 크리에이터를 원한다’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 10bird@osen.co.kr
[사진] 이목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