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무도’ 자연인 박명수+정준하 몸종, 하와수 케미 미쳤다

[OSEN=표재민 기자] MBC ‘무한도전’에서 ‘행운의 편지’를 통해 예고됐던 박명수의 ‘자연인으로 살기’와 정준하의 ‘박명수 몸종 되기’ 벌칙이 방송된다.

지난 ‘행운의 편지’ 특집에서 정준하는 ‘디제잉 장비도 팔고 명상에 빠진 자연인의 삶을 사는 박명수’의 모습을, 박명수는 ‘자신의 몸종이 된 정준하’를 예고하는 편지를 보냈다.

두 사람은 편지에 담긴 벌칙을 수행하기 위해 실제 산골짜기의 외딴 집으로 떠나 직접 밥을 지어 먹으며 자연에서의 ‘명수세끼’를 보여주기도 했다. 박명수는 자신의 디제잉 장비를 들고 고물상을 찾기도 했는데 예상치 못한 가격 책정에 깜짝 놀라기도 했다고.



‘쇼미더머니 출전’,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롤러코스터 타기’에 이어 또 하나의 벌칙을 수행할 정준하가 박명수 밑에서 어떻게 머슴 생활을 할지 또한 기대를 모은다. 박명수는 머슴 정준하를 위해 예상 밖의 이름을 지어주며 ‘하와 수’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무한도전’ 멤버들 역시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자연인으로 분해 명수와 준하가 머물고 있는 산 속 집을 찾았다. 제 각각의 자연인 복장을 한 멤버들은 한 자리에 모여 ‘자연인 모임’을 가지며 ‘자연에서 살면서 겪었던 무용담’을 늘어놓기도 했다.

자연인 박명수와 머슴 정준하의 ‘우린 자연인이다’ 특집은 오는 2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 jmpyo@osen.co.kr

[사진] M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역도요정' 남주혁 "신인상? 솔직히 욕심났죠" '현실남친'의 정석, 남주혁. 이젠 거기에 연기력까지 훌쩍 성장한 배우다. 그에게...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