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동원의 소년 변신, '가려진 시간'…11월 10일 개봉확정


[OSEN=성지연 기자]영화 '가려진시간'이 11월 10일 개봉일을 확정하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급사 쇼박스는 19일 영화 '가려진 시간'(감독 엄태화)이 11월 10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주연배우 강동원 신은수의 모습이 담겼다.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멈춰진 시간 속에서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강동원 분)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 준 단 한 소녀 수련(신은수 분)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첫 감성 판타지에 도전한 강동원의 가장 순수한 변신과 신예 신은수의 신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먼저 세상의 모든 것이 멈춘 ‘가려진 시간’을 지나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으로 변신한 강동원의 캐릭터 포스터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내가 성민이라는 걸 사람들이 믿어줄까?”라는 카피는 강동원의 아련한 눈빛과 따스한 색감의 배경이 어우러지며 아무도 경험하지 못한 성민의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성민을 믿어주는 유일한 소녀 수린 역을 맡아 강동원의 최연소 파트너로 2016년 가장 주목할만한 데뷔를 예고하는 신은수의 캐릭터 포스터는 맑고 신비로운 소녀의 이미지와 함께 “걱정하지마, 나만은 널 알아볼 수 있어”라는 카피로 두 주인공 사이에 존재하는 특별한 교감과 굳은 신뢰를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강동원, 신은수 주연의 '가려진 시간'은 11월 10일 개봉한다./sjy0401@osen.co.kr

[사진]쇼박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정민 "'최고의 한방' 헐레와 나, 닮아서 참 좋았어요" 배우 이정민이 ‘최고의 한방’ 속 헐레에 남다른 애정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