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비트버거 EDM곡에 작사·곡 피처링 참여..'SM스테이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10.19 10: 10

일렉트로닉 팀 비트버거(BeatBurger)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신곡을 공개한다.
‘STATION’에서 37번째로 발표하는 곡이자 비트버거의 신곡인 ‘Music is Wonderful (Feat. BoA)’(뮤직 이즈 원더풀)은 오는 2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Music is Wonderful (Feat. BoA)’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에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진 프로그레시브 EDM 장르의 곡으로, 비트버거 멤버 MQ의 리드미컬한 랩과 보아의 청량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보아는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여 눈길을 끈다.

특히 ‘Music is Wonderful (Feat. BoA)’은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첫 날인 지난 1일 최초 공개되어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공연 직후 음원 발표에 대한 요청이 쇄도 하는 등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노래를 공개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디렉터 겸 뮤지션 심재원이 이끄는 비트버거는 다양한 스타일의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