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임세미, 이렇게 예쁜 악녀 봤어? 인형 비주얼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6.10.19 14: 37

 배우 임세미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에서 백마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임세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쇼핑왕 루이' 세트장에서 포착된 임세미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다시 한번 대본을 살펴보거나,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바비인형처럼 큰 눈과 오뚝한 콧날까지 빛나는 비주얼을 지닌 임세미의 사진을 접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해당 장면은 지난 주 방송된 6회에서 루이(서인국 분)와 충돌사고를 통해 재회한 백마리(임세미 분)가 루이와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그의 안위를 걱정하는 대사와는 달리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 교과서적인 어조로 루이의 정체를 재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건 마리의 본심을 느끼게 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황금 그룹의 주인이 되겠다는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루이의 생존 사실을 함구하는 마리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임세미는 황금그룹을 갖겠다는 꿈을 가진 백마리 역을 통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