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1일 전국 9개 매장서 아이폰 7 출시 행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10.19 16: 19

 LG유플러스는 오는 21일 ‘아이폰 7’ 및 ‘아이폰 7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매장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출시 당일 오전 8시부터 서울 3곳(강남직영점, 건대입구점, 코엑스점), 대전 은행직영점, 대구 동성로점, 광주 충장로점, 구미 송정대로점, 부산 명륜로점, 제주 시청점 전국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 강남직영점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전국 9개 매장 1호 가입자의 면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 7 출시 첫 날 생생한 현장도 공개한다.
LG유플러스는 매장별 1호 가입자부터 17호 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각 매장별 준비된 재고 내에서 선착순으로 색상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예약가입 후 10월 31일까지 개통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 증정)에게 LG아트센터 뮤지컬 ‘콘택트’ 초청권을 선물한다.

주요 행사가 진행되는 강남직영점에서는 아이폰 7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추운 날씨 속에 무기한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정 장소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또 대기자들을 위해 간단한 음료, 간식 또는 보온 용품도 지원한다.
아이폰 7 출시행사와 함께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 7 출시를 기념해 전국 9개 이벤트 매장을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