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팝업스토어 'YELLOW SPACE' 핫하다..연장 오픈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0.19 16: 04

  
그룹 젝스키스의 팝업스토어 ‘YELLOW SPACE’가 뜨거운 반응 속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9일 오후 SNS를 통해 ‘YELLOW SPACE’ 가 오는 23일까지 운영기간을 연장했음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YELLOW SPACE’는 오랜 시간 젝스키스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만든 특별한 공간으로 지난 16일 이태원(이태원로 218)에 오픈했다.
멤버들이 오픈 전 날 직접 방문, 젝스키스의 공식색상인 노란색 월에 팬들에게 전하는 사인, 메시지, 즉석 폴라로이드, 그림 등을 남겨 이목을 모았으며 브이앱 스팟 라이브를 진행,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특히 장수원은 1998년도 제 9회 서울가요대상 당시 받은 대상 트로피를 현장에 보내오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오픈 첫날인 16일에는 600명 가량이 줄을 서 오픈을 기다리는 진풍경을 이뤘고, 오픈 이후 매일 1천명 가량이 ‘YELLOW SPACE’를 방문하는 등 젝스키스를 향한 뜨거운 애정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팬들은 멤버들이 사전에 채워놓은 메시지월에 또 다른 메시지를 채워나가며 애정을 표했으며 갖가지 노란색 물품을 직접 가져와 공간을 채우는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연장 운영을 결정한 ‘YELLOW SPACE’에서는 현장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YELLOW NOTE’ 콘서트 기존 상품들 또한 일부 추가할 예정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