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민석 “송혜교 선배가 세탁기 선물, 빨래가 즐거워져”

[OSEN=표재민 기자] 배우 김민석이 송혜교 덕분에 빨래가 즐거워졌다고 고백해 화제다.

지난 18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파워FM ‘장예원의 오늘같은밤’에는 배우 김민석이 출연했다. 알려진 대로 데뷔 이후 라디오 출연은 처음이었던 김민석은 떨리는 듯 조심스럽게 방송을 시작했으나 차츰 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청취자에게 다가갔다.

특히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관련된 토크 도중 DJ장예원은 “집들이 선물로 송혜교씨에겐 세탁기를, 송중기씨에겐 냉장고를 선물 받았다는 얘기가 들린다.”라고 묻자 김민석은 “원래 빨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송혜교선배님 덕분에 빨래가 즐거워졌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송중기선배님은 원래 큰 양문형 냉장고를 선물해 주고싶어 하셨는데, 이사 간 집의 위치상 배송이 어려워서 그러질 못했다. 대신 가장 세련되고 멋진 냉장고를 받았다.”고 전하며 다시 한 번 두 배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서 김민석은 DJ장예원과 함께 그간 출연했던 작품과 연애 스타일, 평소 생활 등을 소탈하게 이야기를 이어갔고, 데뷔 이후 본인 이야기를 이렇게 많이 해 본 적은 처음인데 “속이 시원하다.”며 첫 라디오 출연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배우’이자 ‘좋은 사람’ 이 되겠다.”며 수줍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배우 김민석의 출연 방송은 SBS파워FM’장예원의 오늘같은 밤’ 홈페이지 및 인터넷라디오 고릴라로 청취할 수 있다.

/ jmpyo@osen.co.kr

[사진] S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