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T, 삼성 기어 S3 frontier 판매 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균재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11일 ‘삼성 기어 S3 frontier’를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올레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 기어 S3 frontier는 2015년 10월에 출시되어 호평을 받은 ‘삼성 기어 S2’의 후속작으로 LTE 통신 기능을 지원하는 타이젠 운영체제 스마트워치다. 앞서 발매된 기어 S2 대비 배터리 용량을 380mAh로 늘리고 전원 효율성을 높여 평균 3~4일간 사용 가능하며, 항상 켜져 있는 워치 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1.3인치(33mm) 크기의 시원한 화면에 편리한 원형 베젤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삼성 기어 S3 frontier의 출고가는 45만 9800원이며 12월 12일까지 선착순 3천명 개통 고객 대상으로 3만 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삼성 기어 S3 전용 충전독, LAB.a 고급 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폰은 12월 1일부터 순차 발송할 예정이다.

삼성 기어 S3 frontier는 ‘Wearable(LTE) 요금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Wearable(LTE) 요금제는 월정액 1만 1000원(VAT포함)으로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500MB가 기본 제공되며, 우리가족무선결합에 가입할 경우 1000원의 결합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Wearable(LTE)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웨어러블용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동일명의 KT 이동전화 회선과 연결 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음성형 부가서비스인 ‘원넘버 서비스(월정액 1650원)’를   이용하면 기어 S3 frontier 에서 음성, 문자 발신시 동일인 명의의 KT 휴대폰 번호로 발신 할 수 있다. 원넘버 서비스 기능 설정은 ‘KT 웨어러블 콜’ 앱을 통해 가능하며, 구글 Play 스토어 및 ONE store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KT는 같은 날인 11일 기어 S3 frontier와 함께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 색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은 기존과 동일 가격인 92만 4000원이며,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올레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서도원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삼성전자 ‘기어 S2’에 이어 ‘기어 S3 frontier’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T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한 스마트 디바이스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dolyng@osen.co.kr
[사진] KT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