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퍼맨’ 폭풍 성장 삼둥이 온다, 9개월 성장사 대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표재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대한-민국-만세의 미공개 성장일기가 공개된다.

오는 13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6회에서는 3주년 특집 2탄 ‘사랑한 만큼 사랑이 쌓인다’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지난 2월 아쉬운 작별인사를 끝으로 ‘슈퍼맨’을 떠났던 삼둥이가 3주년을 기념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비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대한-민국-만세의 하차 이후 281일 약 9개월간의 성장사를 담은 미공개 영상이 공개될 예정. 삼둥이의 재출연을 고대하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더욱이 공개될 영상은 송일국이 직접 촬영한 것으로 여전히 호기심 많고, 흥 많은 대한-민국-만세의 일상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해 삼둥이를 그리워하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그런가 하면 폭풍 성장한 삼둥이가 오랜만에 만난 공룡 삼촌(VJ)들에게 여전한 애정을 폭발시켰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삼둥이는 오랜만에 만난 카메라와 삼촌들에게 뽀뽀하는 가하면, 주위를 맴돌며 삼촌 사랑을 폭발시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척척박사 대한의 일취월장한 한글 실력과 흥 민국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노래 퍼포먼스, 만세의 마성의 애교 퍼레이드까지 그리웠던 삼둥이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 이에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삼둥이의 폭풍 성장한 모습은 어떨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재 출연 소식에 각종 커뮤니티와 SNS 네티즌들은 “삼둥아 진짜 보고 싶었어”, “마성의 만세 다시 볼 수 있는 건가요?”, “어쩜 키도 엄청 자란 듯”, “삼둥이 성장력 진짜 대단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6회는 오는 1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jmpyo@osen.co.kr

[사진] KBS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