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푸른바다' 이민호, 꺼벙이 완벽 빙의..역시 변신의 귀재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진영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가 검사와 파일럿에 이어 꺼벙이까지 마스터했다. 두꺼운 안경을 쓰고 뒤집힌 바람머리까지 완벽하게 꺼벙이에 빙의한 이민호의 모습의 공개된 것. 액세서리와 행동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함이 돋보이는 그의 변신은 ‘역시 변신의 귀재’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 진혁 연출 /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은 15일 꺼벙이에 빙의한 허준재(이민호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에는 꺼벙이로 변신한 준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리저리 뻗어있는 머리카락과 얼핏 보기만 해도 두꺼운 안경을 쓴 준재는 의심이라고는 전혀 없는 무장해제 웃음으로 순박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두 손을 가지런히 무릎 위에 올려놓고 초점 없는 눈빛으로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준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준재는 기대감에 가득 찬 반짝이는 눈빛으로 조남두(이희준 분)가 가져온 물건을 바라보고 있는데, 이처럼 꺼벙한 준재의 모습은 그가 천재 사기꾼이 아니라 사기를 당하는 쪽이 아닌지 보는 이들을 헷갈리게 할 정도.

알고 보니 이 장면은 준재가 남두와 함께 사기를 치고 있는 모습. 변신의 귀재답게 꺼벙이로 빙의해 놀라운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준재의 모습에 드라마 속에서 변화무쌍한 변신을 선보일 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준재는 변신의 귀재답게 언제 어디서든 세상의 모든 직업을 완벽하게 소화할 준비가 되어 있는 천재 사기꾼이다”라면서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신선함을 선사할 준재와 그가 벌이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오는 16일 수요일 밤 첫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parkjy@osen.co.kr

[사진]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