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그림일기]수능 D-1, ★ 응원 대박 퍼레이드  

[OSEN=박판석 기자] 배우와 아이돌 그룹 멤버 수십명이 2017학년도 수학능력시험 대박 기원에 나섰다.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빅스 트와이스 AOA 등 아이돌그룹 멤버들 뿐만 아니라 유연석 진구 박보영 박하선 이동욱 이청아 남지현 등 수십명의 연예인들이 수능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을 전해왔다.

16일 오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SNOW(스노우)를 통해 '온 셀레브리티의 기운을 모아 수능대박'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스토리가 공개 됐다. 이날 공개된 라이브 스토리에는 수 십명의 스타들이 10초동안의 짧지만 강한 응원을 전했다. 

수능에 대처하는 마음 가짐을 조언하는 스타들의 응원이 인상적이었다. 그룹 아이오아이 최유정과 김도연은 "폰을 내려놓고 펜을 잡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황치열은 "수능날은 항상 추웠던 것 같다. 따듯하게 입고 대박기원하겠습니다"라고 격려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실제로 수능을 보는 멤버가 있는 트와이스는 수험생 응원과 함께 "트와이스가 수능 대박을 응원합니다.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것이다. 다현이도 수능 화이팅"이라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수많은 스타들이 차안, 대기실, 카페 등지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내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40분까지 시행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스노우 스토리 라이브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