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길라임도 간다..'2016 MAMA' 시상자 라인업도 '초호화'

[OSEN=박소영 기자] '2016 MAMA' 시상자 라인업이 21일 공개됐다. 수상후보들 이상으로 화려하다. 

'2016 MAMA'가 오는 12월 2일 홍콩 AWE에서 열리는 가운데 올 한해 영화, 드라마 등 대중문화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였던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국내와 할리우드를 넘나드는 월드스타 이병헌, 영화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능에서는 친근한 이미지로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는 차승원,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흥행을 이끄는 하지원,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W’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 한효주가 ‘2016 MAMA’를 빛낸다. 

또한 2017년 방송되는 OCN 새 드라마 ‘보이스’에서 형사역으로 연기변신에 도전하는 명실상부 연기파 배우 장혁, 유수의 작품을 통해 끊임 없이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한지민, 최근 종영한 ‘몬스터’에서 선악이 공존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박기웅,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이 참석을 확정 지었다.
 
EXO,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DREAM 등이 선보일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로 구성된 시상자 라인업이 ‘2016 MAMA’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만들고 있다./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제공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