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측 "유진 MV 촬영 중 부상, 'SNL' 출연 최종 불발"[공식입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2.08 18: 00

걸그룹 S.E.S의 'SNL코리아' 출연이 최종 불발됐다.
유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유진이 S.E.S.의 새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발목 부상을 당하여 회복을 위한 휴식이 필요한 상황이 초래됐고, 이에 S.E.S.의 컴백 준비와 더불어 생방송 외 사전 야외 촬영 등 프로그램의 일정에 맞춰 진행하는 것에 차질이 우려되어 고심 끝에 ‘SNL코리아’ 출연을 최종 고사하였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S.E.S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재결합 프로젝트를 진행, 최근 신곡을 발표하고 단독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내년 1월 2일 스페셜음반으로 컴백할 계획이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유진이 속한 S.E.S.가 ‘SNL코리아’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출연이 최종 불가하게 되어 아래와 같이 공식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앞서 S.E.S. 멤버 바다, 유진, 슈는 12월 중으로 tvN ‘SNL코리아 시즌8’에 호스트로 출연을 예정하였었는데요. 
최근 멤버 유진이 S.E.S.의 새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발목 부상을 당하여 회복을 위한 휴식이 필요한 상황이 초래되었고, 이에 S.E.S.의 컴백 준비와 더불어 생방송 외 사전 야외 촬영 등 프로그램의 일정에 맞춰 진행하는 것에 차질이 우려되어 고심 끝에 ‘SNL코리아’ 출연을 최종 고사하였습니다.
제작진 역시 무엇보다 데뷔 2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와 더불어 새 앨범 준비에도 집중해야 하는 S.E.S. 멤버들의 현재의 상황을 고려해 주었으며, 이에 제작진에 배려에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S.E.S.의 모습을 기다려왔을 팬들에게는 더욱 아쉬움과 죄송한 마음을 전하는 바입니다. 유진 또한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겠다며 죄송한 입장을 전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SNL코리아’ 제작진과 팬들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곧 더욱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