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심 속 환경보호 '그린볼 캠페인' 성황리 종료

[OSEN=이지영 기자] '그린볼(Greenball) 캠페인'이 지난 10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아트몬스테이에서 환경 캠페인 파티를 열었다.

어반에코(urban-eco)를 지향하는'그린볼 캠페인'은 자연을 위협하면서도 모르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일깨우고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들을 나누고 공유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지구온난화와 황사 등 환경오염의 피해자이기도 하지만 일회용품의 무분별한 사용 등 가해자이기도 한 도시남녀들의 라이프스타일 개선을 호소하고 있다.

그린볼 캠페인 파티는 심각하기만한 환경보호 운동이 아니라 도심 속에서 의식을 일깨우는 취지로 재미있는 이벤트와 쓰레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미니멀하게 진행했다.

이날 파티에는 가수 주다인, 배우 임서희, 이아린, 박한나, 비올리스트 김남중, 스타일디렉터 김유안, 더라이트 어승준 대표, 포토그래퍼 조배건, 김재은, 라온 발레 등이 자리했다. 이들은 도심 속 환경보호의 작은 실천에 대해 공감하며 활발하게 의견을 나누며 응원의 목소리를 보탰다.


또한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의 동물 가면이 비치돼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포토월 이벤트를 제공했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환경지킴이로 참석해 환경보호와 동물사랑에 대한 정보와 공유로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는 친환경을 고려한 브랜드 중 태양열 충전으로 사용하는 라이트 루시(Luci), 유기농 수제치즈 전주 치즈명가, 남은 원단을 활용한 컬쳐 컨넥션(Culture Connexion)의 컵받침, 메이크디(make:D)코튼 클러치, 에코백, 커피팟(Coffee Pot)에서는 내 손으로 키워낼 수있는 애완용 커피나무 재배키트와 커피자루로 리싸이클 된 가방, 쿨 이너프 스튜디오(COOLENOUGH STUDIO) 미러, 친환경 토폴로베나 잼, 오가닉 앤지디퓨저 등이 전시됐다.

이날 그린볼 캠페인 파티의 협찬지원과 수익금은 황사방지를 위해 2017년 몽골의 나무심기에 기부된다.

/ bonbon@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곤지암' 박지현 "흥행했다고 갑자기 달라질 입지 기대하진 않아"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알린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을...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