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TV톡톡] '첫키스만 일곱 번째', 3천만 뷰 돌파 인기 이유 뭘까

[OSEN=박진영 기자] 롯데면세점 웹드라마 ‘첫 키스만 일곱 번째’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그 이유는 뭘까.

롯데면세점 웹드라마 ‘첫 키스만 일곱 번째’는 25살까지 모태솔로로 지낸 면세점 직원인 여주인공(이초희 분)을 위해 소원을 들어주는 여신 최지우가 최고의 매력남 7명을 소개해주는 블록버스터 로맨스 드라마. 롯데면세점 모델이자 한류 스타인 최지우, 이민호, 이준기, 박해진, 지창욱, 이종석, 2PM 옥택연, EXO 카이 등이 출연해 멜로에서 막장, 스릴러,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달 28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14일 만에 누적 조회수 3천만 뷰를 기록, 국내 웹드라마 사상 최단기간 기록 경신을 했다. 이 같은 결과엔 출연 배우들을 향한 뜨거운 반응과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유쿠등을 통해 내국인은 물론 중국인, 일본인 등 외국인들도 쉽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본편 1편이 공개된 지난 5일에는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4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최지우, 이준기, 박해진 총 3개의 본편이 공개 됐는데, 앞으로는 지창욱, EXO 카이, 2PM 옥택연, 이종석, 이민호, 결말 편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각 편당 배우의 촬영 뒷모습을 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 영상은 물론이고 지창욱이 직접 부른 ‘첫 키스만 일곱 번째’ 메인 OST ‘키싱 유(Kissing you)’ 풀 버전과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라 이 인기는 당분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parkjy@osen.co.kr

[사진] 롯데면세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