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톡] '도깨비', 이번주는 얼마나 할까? 편성의 비.밀.

[OSEN=박현민 기자] 방송 단 4회만에 신드롬적 인기를 만들어내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당장 궁금한 것은 이번주 예정된 '도깨비' 5회와 6회의 분량이 얼마나 될까 하는 거다.

앞서 '도깨비' 4회를 보던 이들은 이전과 달리 참으로 정직하게 70분 분량(광고포함)에 딱 마무리되는 것에 놀랐고, 또 슬펐다. 1~2회는 물론 바로 전날 방영됐던 3회 역시도 90분 분량을 전후했기 때문이다. 유독 더 짧게 느껴졌던 4회는, 정말로 회차 런닝타임이 이전보다 상대적으로 감소했다.

그렇다면 오는 16일과 17일 방송되는 '도깨비' 5, 6회의 분량은 어떻게 될까.

이와 관련해 '도깨비' 측은 15일 OSEN에 "1회와 2회는 분량이 추가되어 편성됐던 회차다. 3회의 경우에는 주인공들의 감정들이 많아서 편집과정에서 분량이 늘어났던 것"이라고 밝히며 "4회부터가 정상적으로 계획된 70분 분량이다. 5회와 6회를 포함한 이후 회차도 이와 마찬가지다"라고 설명했다.

결국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시작하는 '도깨비'는 오후 9시가 넘어갈 무렵께 마무리 될 거라는 이야기다. 혹시라도 또 1~3회의 90분 분량을 기대했다면, 아쉬움만 더 짙어질 예정. / gato@osen.co.kr

[사진] 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