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소시 서현, 웹드라마 여주 낙점..러블리한 대인기피증女

[OSEN=박소영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반짝 깜짝 마법 로맨스다.

서현이 맡은 이루비는 뛰어난 주얼리 디자인 실력과 보석을 보는 안목 또한 탁월한 천재지만, 대인기피증으로 낯선 공간에 가는 것을 싫어해 집안에만 틀어박혀 사는 인물이다.

최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친 서현은 이번 ‘루비루비럽’에서 엉뚱 발랄한 4차원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 없이 뿜어낼 전망이다.

모델 출신 배우 이철우가 극중 이루비의 하나뿐인 친구이자, 훤칠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의 원석 역을 맡는다. 대인기피증 때문에 천재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루비를 안타까워하며 꿈을 펼칠 기회를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서현과 묘한 로맨스를 형성한다.

배우 이이경은 주얼리업체 CEO 나지석으로 분한다. 나지석은 극중 루비가 1년째 짝사랑 중인 남자. 루비를 두고 원석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삼각 로맨스를 펼칠 거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 개성파 배우 황석정과 가수 지헤라가 합류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 총 5부작인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은 주얼리산업을 지원, 육성하는 서울특별시의 지원으로 제작된다.


내년 1월 18일(수) 네이버를 통해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19일, 25일, 26일에 각각 1회씩 베일을 벗는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