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친차트] OST도 찬란하神 '도깨비', 로이킴X김이지 5개 차트 1위

[OSEN=박진영 기자] 또 다른 '도깨비' OST가 차트를 강타할 조짐이다.

14일 오전 6시 기준 '도깨비' OST인 로이킴 김이지의 'HEAVEN'이 지니, 올레,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 5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HEAVEN'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지난 11회에서 김신(공유 분)과 지은탁(김고은 분)의 데이트 중 벚꽃이 피는 장면에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진 곡이다.

따뜻하고 풍부한 감성의 로이킴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보이스를 지닌 '꽃잠프로젝트'의 보컬 김이지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도깨비의 짧지만 그래서 더 빛나는 행복한 순간을 담은 가사와 편안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추운 겨울에 꿈꾸는 봄날의 따스함을 연상케한다.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멜론과 네이버뮤직에서 1위를 차지, 여전히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어반자카파의 '소원', 크러쉬의 '뷰티풀', 찬열과 펀치 '스테이 위드 유' 등도 꾸준히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어 '도깨비'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parkj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정민 "'최고의 한방' 헐레와 나, 닮아서 참 좋았어요" 배우 이정민이 ‘최고의 한방’ 속 헐레에 남다른 애정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