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리텔’ 악동뮤지션, YG·SM·JYP 댄스 전격 분석

[OSEN=유지혜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가수 악동뮤지션이 YG, SM, JYP 3대 기획사의 댄스를 전격 분석한다.

지난 방송 당시 ‘사춘기 下’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전곡 LIVE로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이 후반전에는 3대 기획사의 댄스 분석부터 양현석의 댄스 포인트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악동뮤지션은 2017년에는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며 감성이 깊어질 만한 곡을 추천받아 불러보기에 나섰고 거실을 콘서트 장으로 만들며 귀 호강 라이브 방송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이어 찬혁과 수현은 YG, SM, JYP 3대 기획사의 춤을 분석해 보기에 나섰고 찬혁은 다소 과장된 몸짓으로 각 소속사마다 중요시하는 춤의 포인트를 선보였다. 특히 과거 양현석이 췄던 춤을 그대로 재현해 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또한 찬혁과 수현은 자신들의 노래 실력에 가려있었던 춤을 보여주겠다고 말하며 본격적인 ‘춤방’을 선보였다. 특히 YG 대표로 출연한 만큼 YG의 스웩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며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에 맞춰 칼 군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찬혁과 수현은 모르모트PD를 불러 YG표 댄스 전수에 나섰고 빅뱅 음악에 맞춰 춤을 췄지만 이상하게 어설픈 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악동뮤지션이 분석한 YG, SM, JYP 3대 기획사의 댄스 포인트는 14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