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그대와', 신민아 만취연기.."맞춤옷 입었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7.01.14 09: 17

 신민아의 드라마 속 만취연기 장면이 공개됐다.
신민아는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 제작 드림E&M)에서 31세 무명 사진가 '송마린' 역을 맡았다. 송마린은 최고의 사진작가를 꿈꾸지만 녹록지 않은 현실을 살고 있는 흔하디 흔한 ‘평범녀’.
하지만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이제훈 분)’을 만나 3개월 만에 결혼할 운명에 엮이며 소준과의 미스터리하고도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tvN은 신민아의 열연이 돋보이는 ‘내일 그대와’ 1화 장면을 공개했다. 만취해 혀가 잔뜩 꼬인 채 술주정하고, 지난 밤의 실수를 돌아보며 괴로워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과 스틸을 함께 공개한 것. 신민아는 잔뜩 풀린 눈동자, 머리가 잔뜩 헝클어진 채 거리를 쏘다니는 모습, 소주와 맥주를 마구 섞고 난간에 기대 텅빈 시선을 보내고 있는 등 영락없는 ‘만취녀’로 분한 것.
‘내일 그대와’ 제작진은 “신민아는 슛 소리와 함께 진짜 만취한 것 같은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바닥에 쓰러지거나 트럭에 올라타는 것은 물론 취중댄스까지, 망가지는 데 망설임이 없는 배우였다, 현장 스태프들 모두 그녀의 연기에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내일 그대와’ 1화 영상과 사진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신민아가 이렇게 귀엽게 망가지다니”, “이런 코믹스러운 장면 격하게 환영합니다!”, “몇 장면만 봤을 뿐인데 벌써부터 기대된다”, “신민아가 캐릭터 맞춤 옷을 입은 듯” 등의 의견을 보내고 있다.
한편 tvN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다. 시간여행자 ‘유소준’을 이제훈이, 시간여행자의 아내 ‘송마린’ 역을 배우 신민아가 맡으면서 2017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고.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한 긍정녀 마린과 다 갖춘 투자회사 CEO 소준의 알콩달콩 로맨스가 2017년 상반기를 강타할 예정이다.
tvN 금토 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도깨비' 후속으로 오는 2월 3일 오후 8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 gato@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