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미디어컨텐츠홍보위원회 설립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1.14 10: 47

550만명 아마추어골퍼들의 권익 보호단체 비영리 기부단체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KAGA)가 미디어컨텐츠홍보위원회를 설립한다.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2017년 새로운 비전 선포를 앞두고 미디어컨텐츠홍보위원회를 만들어 아마추어골퍼들의 위상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며 협회의 미디어홍보 활동과 함께 골프꿈나무육성, 국가상이용사, 장애우, 불우이웃돕기 등 협회 차원에서의 사회적 컨텐츠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협회지를 발간을 통해 아마추어골퍼들을 위한 컨텐츠 정보를 알리며, 대한민국 골프장, 골프용품, 골프업계의 동반 성장을 위한 골프 활성화 활동도 함께 하며 국민생활 스포츠로서의 골프 저변 확대 및 사회적 공헌 활동과 함께 골프를 통한 국민대화합과 및 골프 대중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을 밝혔다.

현재 미디어컨텐츠홍보위원회 출범을 위해 위원회를 이끌어 위원들을 섭외 중이며 위원단 구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한국골프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 국민생활 스포츠로서의 골프 저변 확대 및 사회적 공헌 활동과 함께 자선 및 친선교류의 장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2013년 9월 비영리단체로 출발했으며 기획재정부로부터 유일하게 지정기부단체로 지정돼 있다.
협회는 2017년 협회의 위상 재고를 위해 이인제 전 국회의원을 협회 총재로 내정하고, 이영수 교수를 회장으로 선임했다./dolyng@osen.co.kr
[사진]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