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상민 "비, 채권자 앞에 나타난 내 구원자"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7.01.14 11: 05

 이상민과 비의 놀라운 사연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 58회에서는 전학생으로 가수 비와 하니가 등장한다. 두 전학생은 센스 넘치는 공격으로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들며 즐거운 녹화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이상민은 10여년 전 비에게 큰 도움을 받은 적 있다며 특별한 사연을 고백했다. 이상민은 “과거 힘들었던 시절, 채권자들과 협상을 진행하던 중 비를 만난 적이 있다. 당시 톱스타였던 비가 먼저 다가와 인사를 건넸고, 덕분에 협상이 잘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이상민은 비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멤버들 역시 훈훈한 사연에 박수를 보냈다.

비 역시 이상민과 중학교 선후배사이 임을 밝히며, 둘 사이의 끈끈한 인연을 공개했다. 학창 시절, 선생님들께 이상민에 대한 칭찬을 들으며 꿈을 키워왔다는 것. 이에 이상민은 특유의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비를 바라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비는 화려한 첫 등장과 함께 방송 최초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하니는 물론 아는 형님 멤버들은 ‘아는 형님’ 역사상 가장 거대한 스케일의 퍼포먼스에 깜짝 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14일 밤 11시 방송. / gato@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