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보검, 인도네시아에서도 통한 ‘국민 남동생’의 매력

[OSEN=유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이 2017년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가며 새해 첫 팬미팅으로 인도네시아 팬 3,000명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14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박보검이 인도네시아의 야시장과 독립 기념관 등의 현지 명소를 방문한 사진 등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요리 코너에서 팬들을 위한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었고 게임 및 리퀘스트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 커플 줄넘기를 진행하는가 하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팬의 초상화를 직접 그려 선물하는 등 훈훈하고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팬미팅 후반부에서 박보검은 피아노 반주와 함께 인도네시아 노래인 'Untukku'를 불러 장내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팬들 역시 이에 응답하듯 함께 따라 부르는 장관이 펼쳐져 진한 여운을 남겼다.


박보검은 정성스레 쓴 편지글을 통해 "저와 비슷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는 분들 덕분에 인도네시아 팬분들이 계시는 것을 알았다"며 현지 팬들에게 받은 감동을 전했다. 이어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가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 인도네시아 팬 분들과 꼭 다시 만나기를 소망한다"는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현지 언론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인도네시아 팬들로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은 박보검을 국민 남동생이라 칭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내기도 했다.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홍콩과 인도네시아에서 팬미팅을 마친 박보검은 오는 22일 타이페이 이후 도쿄, 방콕, 싱가폴, 서울 등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