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깨비' 측 "오늘 스페셜 방송..명장면+현장영상 공개"

[OSEN=이소담 기자] “‘도깨비 스페셜’이라니! 좋구나. 속도 없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가 쫄깃하고 알찬 구성의 ‘스페셜 방송’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지난해 12월 2일, 1회 방송을 시작한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는 지난 13일까지 13회분을 방송, 앞으로 단 3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13회분은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15.5%, 최고 16.4%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하는 쾌거를 이뤄냈다.(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 전국 가구 기준)


무엇보다 ‘도깨비’는 긴장감을 멈출 수 없는, 상상불가, 예측불허 스토리 전개와 장엄하고 화려한 영상미,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배우들의 신들린 명품 열연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지난 13회분에서는 도깨비 김신(공유)이 자신의 몸을 관통했던 도깨비 검을 뽑고 장렬하게 ‘죽음’을 선택하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물들였다.

이와 관련 14일(오늘) 오후 8시에는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안겨줄 ‘도깨비 스페셜-모든 날이 좋았다’가 방송될 예정. ‘도깨비 스페셜-모든 날이 좋았다’는 ‘도깨비’에서 김비서로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조우진이 코멘터리를 맡아 진행, 각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는 것.

더불어 ‘도깨비’ 13회분까지 담겨진 등장인물간의 얽히고설킨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보고, 드라마에 숨어있는 비밀을 키워드를 통해 짚어보는 등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도깨비 스페셜-모든 날이 좋았다’는 13회분까지 진행된 내용들을 명쾌하게 정리하는 동시에, 현장 분위기가 담긴 영상을 엿볼 수 있다. 시청자들이 특별한 선물처럼 여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도깨비 스페셜’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밝혔다.

이어 “화자로서 ‘도깨비’에 관해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최적화된 인물, 극중 다른 캐릭터들을 객관적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인물인 김비서 역의 조우진이 코멘터리를 한다는 점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도깨비 스페셜’을 통해 재미있고 알찬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깨비' 14회분은 오는 20일, 21일부터는 15, 16회가 연속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화앤담픽처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송일국 "아내는 내 최고의 매니저, 늘 적극적으로 지지" 소극장 공연에 대한 갈망이 있을 때, 거짓말처럼 적절한 타이밍에 찾아온 작품이 바로...

  • [Oh!llywood]...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지드래곤의 팬임을 자처했다.윌 스미스...

  • [Oh!llywood]...

    '이빨 빠진 데미 무어?'할리우드 톱스타 데미 무어가 앞니가 빠진 채로...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이 배우로 돌아온다.최근까지도 수많은 사건 사고에...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