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세계 최대 '어덜트 박람회' 참가한 일본 대표 화제 집중

1월 18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어덜트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인 AVN 어덜트 엔터테인먼트 엑스포 (Adult Entertainment Expo)에 참가하는 4명의 일본 대표가 일본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AVN엑스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성인 엔터테인먼트 전람회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유수의 포르노 영화 관련 업체와 성인 용품 업체들이 2017년의 새로운 상품과 기획을 선보이는 곳이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전 세계에서 모인 포르노 영화의 여배우들이다.

모자이크로 남녀의 성기 부분을 가린 성인 영화가 Adult Movie라는 장르로 유통되는 일본은 ‘성진국’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수 만명의 여배우가 활동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4명의 여배우가 일본 대표로 뽑혀 일본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4명의 여배우 중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여배우는 K 컵의 가슴 사이즈를 자랑하는 카호 시부야이다. 토익 990점을 받은 것으로도 유명한 그녀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유창한 영어 회화로 많은 해외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일본 인터넷에 게재된 카호 시부야의 사진

/OSEN, 도쿄=키무라 케이쿤 통신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