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푸른바다' 신원호, 본업 복귀..크로스진 2월8일 컴백 확정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1.20 14: 05

'푸른바다의 전설' 신원호가 본업으로 복귀한다. 신원호가 속한 보이그룹 크로스진이 내달 컴백을 확정 짓고 막바지 준비에 돌입한 것.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신원호, 타쿠야 등이 속한 크로스진은 내달 8일로 컴백일을 확정지었다. 지난해 1월 발매했던 미니음반 '게임' 이후 1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으로, 심혈을 기울여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다. 오랜만에 완전체 컴백을 준비한 만큼 완성도 높은 신보를 준비 중이다.
크로스진의 컴백곡은 강렬한 댄스곡. 마마무의 소속사인 RBW 프로듀싱팀 가면라이더 이상호와 박우상, 서용배가 작업한 곡이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도 기대되는 부분. 특히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 멤버 전원이 연기에 도전하며 다양한 끼를 보여줄 예정이다.

크로스진은 지난해 개인 활동에 집중해왔다. 신원호는 SBS 수목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천재 해커 사기꾼 태오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으며,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출연 예정이다.
또 타쿠야는 일본에서 뮤지컬 무대에 데뷔했고, 용석은 뮤지컬 '알타보이즈'와 '총각네 야채가게'를 통해 무대에 올랐다. 캐스퍼도 지난해 6월 대만 영화에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다양한 활동으로 경험을 쌓은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과 공연 등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한층 성숙된 음악과 강렬한 매력으로 돌아올 크로스진의 활약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