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72초TV와 콜래보 브랜드 영상 공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2.03 09: 58

티엘엑스가 운영하는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72초TV’와 함께한 브랜드 영상, ‘다이어트 실패, 당신의 탓이 아니다!’를 공개했다.
72초TV는 짧은 시간 안에 스토리를 압축해 드라마 형식으로 담아낸 디지털 콘텐츠로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TLX PASS 브랜드 영상은 고칼로리의 피자를 함께 나눠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두 여성 주인공의 모습을 시작으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여러 상황을 누구나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풀어냈다. 특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이색적인 구성과 72초TV의 배우들의 능청맞은 연기로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TLX는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일까지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TLX PASS 이용권, 도미노피자, 인바디밴드 등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일 발표 예정.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대희 티엘엑스 마케팅 팀장은 “TLX PASS의 서비스를 친근하고, 재미 있게 알리기 위해 72초TV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했다”며 “많은 분들이 영상을 재미 있게 보시고, 건강을 위해 TLX PASS와 함께 운동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LX PASS’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운동을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다. 사용자는 제휴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PASS(패스)’를 매달 원하는 만큼 구매하고, 전국 3000여 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마사지, 네일, 사우나 등 뷰티-힐링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dolyng@osen.co.kr
[사진] TLX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